선진기술연구소

“미래를 만들어가는 혁신!
선진의 R&D에 우리의 미래먹거리가 있습니다”

우리의 삶과 미래를 다루는 일이기에 축산은 고도의 과학입니다. 그것이 바로 선진 R&D의 이유입니다.
유럽 축산 선진국과의 꾸준한 기술교류와 선진 40여 년 노하우로 첨단 신기술을 개발하고 사료·양돈·축우·
Meat & Processing 연구센터 간의 기술 융합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 전문적인 사료 연구를 위해
설립된 하림중앙연구소는 원료분석에서 농장 컨설팅까지 우리 축산업의 선진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1. 1. 사료기술연구센터
    선진의 40여 년간 축적된 축산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과학적인 사료 개발을 선도해온 사료기술연구센터는 축산선진국과 꾸준한 기술교류로 세계 최고 수준 품질의 사료를 우리 농장 환경에 맞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2. 축우기술연구센터
    최고의 축우농장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제시하는 축우기술 연구센터는 젖소 및 비육우 농장의 생산효율 개선과 영양기술의 고도화를 위하여 축산 ICT 도입을 통한Big Data 기반의 스마트 농장의 미래를 이끌어갑니다.
  1. 3. 양돈연구센터
    현장에서의 생산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양돈기술 연구센터는 체계적인 데이터관리를 통해 양돈의 과학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해외의 우수한 양돈 기술을 우리 현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2. 4. Meat & Processing연구센터
    건강한 식육 소비문화 조성에 노력하고 있는 선진. 특히 단백질과 지방의 균형 잡힌 섭취를 위해 고단백 부위인 안심, 등심, 앞다리살 등의 소비 확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진포크의 우수한 맛의 중심에는 언제나 Meat & Processing연구센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