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

1973년, 선진은 축산업이 지닌 높은 미래가치를 내다보고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경기도 이천 제일종축 농장을 설립하며 축산식품전문기업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꿈을 향한 열정
Passion for Deram 선진의 열정은 꿈을 향합니다. 1973년 축산도 산업이 될 수 있다는 꿈에서 농장을 시작했습니다. 축산 농가와 상생하여 함께 발전하고, 소비자의 식탁에 가장 안전하고 맛있는 우리 축산식품을 선물하는 꿈. 선진이 걸어 온 길은 꿈과 함께하는 길이었습니다.
도전하는 열정
Passion for Challenge 선진의 열정은 도전합니다. 선진의 역사에는 처음이 많습니다. 국내 최초 종돈사업 시작, 국내 최초 무균 돼지 실험. 국내 최초 브랜드 돼지고기 출시, 국내 최초 바이오VG 코팅 사료 등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선진의 정신입니다.
실천하는 열정
Passion for Execution 선진의 열정은 실천합니다. 1976년 선진은 국내 최초로 종돈 계량을 시작했습니다. 힘들고 당장의 이익을 주는 것이 아니지만, 누군가는 해야 하는 일이기에 선진은 실천했습니다. 지금 선진의 종돈은 대내외적으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위하여 태안GGP를 설립하며 새로운 열정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0 Vision

“고객 가치를 향한 멈추지 않는 발걸음”

비전 슬로건

오름 15도 경영 이란?

선진의 오름 15도 경영이란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선진의 끊임없는 정진의 자세를 의미합니다. 단순히 기업의 성과라는 화려한 비상을 목표하는 것이 아닌 멈추지 않는 열정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고객 가치에 다가가고자 하는 선진의 발걸음을 의미합니다.

오름 15도 경영 의의

Dedication for Customer Value 관객지향의 정점
볼쇼이 발레단의 무대 경사각 15°
Collaboration for Partnered Growth 최적의 소통을 담보하는
도로의 경사각 15°
Competency for Growth & Sustainability 꾸준한 운동능력을 유지하는
적절한 운동 스탠스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