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선진, 워킹맘, 워킹대디 지원사업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 후원

  • 2018-10-24
  • 관리자

선진, 워킹맘, 워킹대디 지원사업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 후원
-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함께 하는 ‘가족 쿠킹클래스’ 총 5회 진행
- 즐거운 대화 속 요리는 ‘덤’… 맞벌이 가족 간 부족한 소통 기회 제공

11.jpg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워킹맘, 워킹대디 지원사업인 <따뜻한 저녁밥상으로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이하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는 강동구 내 맞벌이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가족 쿠킹클래스’다. 이번 23일(화)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5회의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며,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전문 식품교육기관 ‘선진 미트아카데미’에서 개최된다.


클래스 커리큘럼은 좋은 식재료 구하는 법, 돼지고기 식재료 상식 등 소비자 Tip 강의와 요리 레시피 실습으로 구성된다. 쿠킹 클래스의 핵심인 레시피 실습에는 선진의 하이엔드 정육점 선진팜에서 판매하는 최고 품질의 식재료가 제공된다.


23일(화) 시작된 첫 클래스의 요리는 선진의 고품질 브랜드 돈육 선진포크를 활용한 ‘시래기 돼지볶음’이었다. 레시피는 바쁜 맞벌이 살림 속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최대한 간결한 요리로 구성했다. 특히 ‘요리로 대화하는 우리가족’이라는 쿠킹클래스 취지에 맞춰, 부모-자녀 간 협동을 강조한 세심한 운영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선진 식육유통BU 박기노 전무는 “사내에도 맞벌이 가정이 많고, 가족 간 소통 부족에 따른 고충을 잘 알고 있기에 이번 워킹맘, 워킹대디 지원사업을 적극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함께 만든 요리, 함께 하는 식사의 따스함을 이번 행사를 통해 가슴에 품고 가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리가족 체온 높이기 프로젝트>는 강동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