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선진, 강동구 지역 내 저소득 가족 돕는 ‘사랑의 김장나눔’ 펼쳐

  • 2018-11-16
  • 관리자

선진, 강동구 지역 내 저소득 가족 돕는

‘사랑의 김장나눔’ 펼쳐
- 강동구 내 100개 저소득 가구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 350포기 전달
- 보쌈고기, 핫도그 등 제품 후원도 병행하며 지역 사회와 상생 의미 더해

 

11.jpg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불우한 이웃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 역시 이에 동참하여, 15일(목) ‘둔촌2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강동구 둔촌동 산장가든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선진 임직원과 둔촌2동 주민과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선진 임직원들은 350포기의 김장을 담그고, 주민센터를 통해 강동구 내 저소득가정 100가구에 전달하였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주민이 사는 10가구는 임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전했다. 또한 선진은 자사 브랜드돈육 ‘선진포크’와 김구라 핫도그 ‘핫도구라’ 등 김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쌈고기와 아이들 영양간식도 함께 후원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선진은 둔촌동에 위치한 서울 사무소를 중심으로 연중 내내 강동구 주민들과의 상생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다문화가정, 맞벌이가정을 위한 쿠킹클래스,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명절 선물세트, 찬거리 후원 등 식품기업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선진은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이라는 기업 미션 아래 많은 사회적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강동구에 위치한 대표기업 중 하나로서, 올 겨울 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