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선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온정 담은 제품 전달

  • 2019-04-15
  • 관리자

선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온정 담은 제품 전달
- 조리 없이 섭취 가능한 제품 엄선… 지자체 통해 산불 피해가정 400여 가구 전체에 전달


[선진 보도자료] 선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온정 담은 육가공품 15,000개 전달.jpg

 

갑작스럽게 발생한 강원도 산불 사태 이재민을 돕기 위한 사회 각계각층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 역시 이재민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약 15,000개의 자사 육가공 제품을 구호물품으로 전달했다.


선진은 지난 주 속초시청과 고성군청을 통해 이재민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특히 현재 긴급 대피소에 머무르고 있어 취사가 어려운 이재민들의 상황을 고려해, 개봉 후 바로 취식 가능한 캔햄 등 즉석 육가공품을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선진에서 전달한 구호물품은 현재 피해가구로 추정되는 약 400여 가정 전체에 제공 가능한 물량이다.


선진뿐 아니라 지난 8일에는 ㈜하림에서는 8,000만원 상당의 삼계탕 제품을 기부하는 등 그룹 계열사도 전국적인 구호품 전달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선진 이범권 총괄사장은 “지금도 고통을 겪고 계실 이재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소정의 제품에 선진 임직원의 응원을 담아 전달 드린다.”며 “축산식품전문기업으로서 무엇보다 주민들의 힘든 몸과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